서비스 계약

세메콘의 서비스 계약은 다음의 내용을 포함합니다:

  • 유지관리 스케줄에 따라 시스템 및 주변 장치 부품에 대한 정기 검사
  • 변형이 심한 부품에 대한 사전 교체와 모든 제어 및 측정 부품의 교정
  • 세메콘 의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제공하는 재가동 성능 평가
  • Know-how 이전 및 교육
  • 에러 발생시, 이에 대한 조속한 해결을 위해 장소와 시간의 구애 없이 제공하는 세메콘 서비스 엔지니어의 원격 보수 서비스
  • 유럽 국가의 경우 24 시간 내에 부품 출고가 가능하며 유럽 외 지역은 48 시간 내에 부품 출고 가능
  • 부품 개런티의 연장